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

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The Original Pancake House)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 (The Original Pancake House)

선릉 센터필드(EAST) 2층에 OPH가 있다. OPH는 스트레스 쌓이고 단것이 당길 때 딱 필요한, 팬케이크 맛집이다. OPH는 The ‘O‘riginal ‘P‘ancake ‘H‘ouse의 약자다. 무려 1953년 설립된 미국 최고의 팬케이크 명가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카페 매장이다.

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

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

매장이 엄청 크진 않지만 꽤 촘촘하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매장 바깥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다. 특히 매장 바깥 좌석은 푸릇푸릇 한 공원을 마주하고 있어 인기다. 물론 한 여름에는 더울 수 있다.

친구는 따뜻한 커피를 더 예쁜 잔에 담아준다며 따듯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팬케이크를 고르는 일이 어려웠다. 라즈베리, 초콜릿, 블루베리, 코코넛, 피칸, 더블맛카포네 이렇게 6종류나 있었기 때문이다. 점심을 든든히 먹은 후라 욕심내지 않고 한 가지만 골랐다. 더블마스카포네 팬케이크로.

선릉 팬케이크 맛집 OPH

미쳤다. 팬케이크가 무려 6겹이나 됐다. 게다가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가 푸짐하게 올라앉아 있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밥 안 먹고 오는 건뎅. 팬케이크를 잘라 따로 소스 그릇에 담아 준 시럽을 찍어 먹었다. 폭신폭신했다. 그리고 달달했다. 시큼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다. 없던 스트레스도 날아갈 만큼 달달한 당충전이었다.

  • 더블마스카포네 팬케이크 15,000원 / 아메리카노 4,500원

OPH(The Original Pancake House)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EAST동 2층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 도보 9분)
영업 시간: 8:00-20:00
OPH 인스타그램

삼성동 직장인 맛집 4 보기

을지로 직장인 맛집 추천 리스트 4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