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전쟁기념관 근처 맛집 – 호주식 브런치AUZ(아우즈)

용산 전쟁기념관 근처 맛집 호주식 브런치 AUZ(아우즈) 내 돈 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용산 전쟁기념관 근처 맛집ㅣ호주식 브런치 AUZ(아우즈)

아우즈(AUZ)는 호주식 브런치 맛집으로 용산 리첸시아 103동 1층에 위치해있다. 전쟁기념관에 전시를 보러 갔을 때 들렀던곳이다. 전쟁기념관에서 차로 5분 거리다. AUZ(아우즈)에서 식사를 하면 무료 주차 2시간 적용이 된다.

토요일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30분 정도 대기시간이 있었다. 그 정도 기다림은 참을 수 있을 만큼 맛집이었다. 대기하면서 고르라고 메뉴판을 미리 주었다. 건강하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다. 빵이 들어간 메뉴와 베지 플레이트, 샐러드, 라이스, 샌드위치, 토스타까지 브런치 메뉴만 열 가지가 넘는다.

용산 전쟁기념관 근처 호주식 브런치 맛집 AUZ(아우즈)
용산 전쟁기념관 근처 호주식 브런치 맛집 AUZ(아우즈)

메뉴들이 사진으로도 보여서 맛보고 싶은 메뉴가 무척 많았다. 고민 끝에 가장 건강해 보이고 살 덜 찔 것 같은 메뉴로 골랐다. 토스트 된 곡물 빵 위에 구운 버섯과 채소가 플레이팅 되어 나오는 ‘버섯 바질 페스토 브레드’다. 커다란 접시에 신선한 채소와 치즈가 담기고 바질 페스토가 듬뿍 뿌려져 나왔다.

바질 소스와 발사믹이 채소와 잘 어우러진 맛이었다.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서 스스로에게 대접받는 느낌도 들었다. 기분 좋은 브런치였다.

  • 버섯 바질 페스토 브레드 17,000원

AUZ(아우즈)
주소: 서울 용산구 백범로 341 용산리첸시아 103동 1층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앞역 5번 출구 도보 9분 / 전쟁기념관 도보 13분)
운영 시간: 매일 9:00-18:00
*주차 2시간 무료 / 제로페이 사용 가능

서촌 팥빙수 맛집 [통의동 단팥] 방문 후기 보기

용산 쌀국수 맛집 [미미옥] 방문 후기 보기

용산 90년대 레트로 감성 펍 [럭키호프] 방문 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