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 카페 _ 카페댐댐 (DAMDAM) _ 물멍 가능한 군위댐뷰 365일 연중무휴 카페

군위 카페 _ 카페댐댐 (DAMDAM) _ 물멍 가능한 군위댐뷰 연중무휴 카페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군위 카페

군위 카페 _ 카페댐댐 _ 물멍 가능한 군위댐뷰 카페

대구 군위군에 위치한 카페댐댐은 군위댐을 배경으로 물멍이 가능한 카페다. 군위 화산산성 여행을 하면서 들렀다. 너무 멋진뷰와 깔끔한 시설로 행복하게 2박을 묵었던 숙소 산성의아침 펜션(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에서 퇴실 후 카페댐댐으로 향했다.

산성의아침이 탁 트인 산 뷰를 보여주었다면 카페댐댐은 청량한 군위호를 품은 강 뷰였다. 루프탑을 포함해 3층으로 이루어진 붉은 벽돌 건물 전체가 카페댐댐이다. 1층에는 마당과 통창 뷰 실내, 2층 통창 뷰 실내, 3층은 루프탑이다. 반려경동반 가능한 카페인데 1층 마당과 1층 실내를 이용할 수 있었다.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카페를 둘러보았다. 커피외에 다양한 음료와 빵, 케이크같은 디저트도 판매했다. 실내 전체가 통창이어서 어느 자리에 앉아도 푸른 강이 보였다. 실내에 초록 식물이 굉장히 많아서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가 싱그러워 보였다. 특히 루프탑은 꽤 넓고 좌석이 많아서 시원하고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었다.

IMG 5057

주문한 음료와 빵을 들고 햇살이 잘 드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센스있게 소파들을 창가쪽으로 배치해 두어서 강을 보며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최고 장점이다.

카페댐댐의 시그니처 음료인 댐댐슈페너와 팥보리떡을 주문해보았는데 댐댐슈페너는 크림 위에 영문으로 DAMDAM이라고 쓰여있었다. 크림이 무척 부드럽고 밑에 깔린 커피와 잘 어울렸다. 팥보리떡은 처음먹어보았는데 고속도로에서 파는 옥수수빵처럼 촉촉하면서 쫀득했다. 달지않고 담백해서 좋았다.

카페댐댐 인스타그램
주소: 대구 군위군 삼국유사면 삼국유사로 438-16 (삼국유사 면사무소 뒷편에 위치)
영업시간: 월~금 10:00-19:00 / 토,일 10:00-20:00 *연중무휴
메뉴와 가격: 댐댐슈페너 6,000원 / 댐댐라떼 6,500원 / 윤슬에이드 7,000원 / 우유팥빙수 12,000원 / 댐댐표 쌀붕어빵 5,500원 외 메뉴 다양
*반려동물 동반 가능(리드줄 지참 시 야외 테이블 및 카페 마당 이용 가능, 케이지 이용시 1층 실내 이용 가능) / 지역화폐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