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 – 귀여운 컵케이크와 홍차가 있는 카페 내 돈 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미국느낌 가득한 카페에서 차 한 잔 즐겨보세요~!!!
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Postery Baker)
– 귀여운 컵케이크와 홍차
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 – 귀여운 컵케이크와 홍차를 판매하는 카페
포스터리 베이커는 압구정역과 압구정 로데오역 사이에 위치한 미국 목조주택 콘셉트의 케이크 하우스입니다. 압구정역보다는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조금 더 가깝습니다. 감성 넘치는 분위기의 1층 테라스와 빈티지한 느낌의 1층(케이크와 계산대가 있음), 2층은 좀 더 이국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납니다. 1층 창가 좌석에는 엄청 큰 곰돌이가 있었어요. 예쁜 사진 찍기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1층, 2층에 좌석에 꽤 많습니다.
1층 매장에서 케이크와 디저트,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과일이 올려진 컵케이크와 곰돌이 모양의 컵케이크, 바질 크림 위에 방울토마토가 얹어진 컵케이크, 강아지 얼굴의 홍차 케이크들이 아주 귀여웠습니다. 콘치즈 푸딩과 딸기 푸딩, 여러 종류의 케이크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는 주문할 수 있는 음료 종류도 다양합니다. 시그니처 커피인 포스터리 커피 외에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플랫 화이트, 바닐라 라테가 있습니다. 커피 외에도 홍차가 여러 종류 있고 밀크티와 레몬티, 초콜릿 라테, 과일 주스와 모히또도 있습니다.
압구정 포스터리 베이커 – 귀여운 컵케이크와 홍차를 판매하는 카페
친구와 방문한 날에는 강아지 얼굴 홍차 케이크와 딸기 컵케이크, 홍차를 마셨습니다. 2층 테라스에 앉았는데 1층 마당이 내려다보이는 자리였습니다. 컵케이크는 홍차 맛이어서 당연히 맛있었습니다. 귀여운 강아지 얼굴을 포크로 떠먹었습니다. 홍차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summer peach 홍차를 골랐는데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고 박하향처럼 시원한 맛도 났습니다. 아주 마음에 들어서 두 번째 방문 때에도 홍차를 마셨습니다.
2층 테라스에 앉아 홍차를 마시니 몸과 마음이 릴렉스 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포스터리 베이커에서의 시간은 맛있는 디저트와 향긋한 차 한잔을 마시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포스터리 베이커(Postery Baker)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5 (수인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6번 출구 도보 8분 /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 도보 13분)
영업 시간: 매일 12:00-21:00
*애견 동반(1층 테라스 공간만 가능) / 노키즈존 / 주차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