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3 (트랙3) 하남 카페 추천 _ 힙하고 조용한 카페

TRACK3 (트랙3) 하남 카페 추천 _ 힙하고 조용한 카페: 경기도 하남 시내에 위치한 카페 TRACK3 (트랙3) 내 돈 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위치와 인테리어, 메뉴와 가격, 영업시간, 주차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하남 카페 추천 _ TRACK3 _ 주택을 개조한 힙한 카페

하남 카페 추천

TRACK3 은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카페로 하남시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있습니다. 친구와 하남에서 만나기로 하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괜찮은 곳이라고 소개해 준 카페입니다. 골목에 있어서 저는 근처에 있는 하남시청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하남시청 주차장은 기본 1시간 무료이고 무료시간 경과 후 30분 800원, 초과 10분당 300원 / 일주차 7,000원으로 (2시간 주차할 경우 주차비가 1,700원으로) 저렴합니다.

TRACK3 은 주택을 개조해 만든 카페로 붉은색 벽돌로 되어있는데요. 겉에서 보기엔 2층 건물이지만 실제로는 1층과 2층 그리고 3층 다락과 야외 테라스까지 갖춘 카페였습니다. 정면에 있는 흰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문 카운터와 손님이 앉을 수 있는 꽤 넓은 좌석들이 있고 2층과 3층은 문을 열고 나와서 외부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에서 3층은 내부에 계단이 있습니다.

외관은 주택처럼 보이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무척 세련되더라고요. 요즘 갬성 테이블과 의자, 센스있는 조명 배치 등 감각적이었습니다. 1층도 조용해서 좋았지만 2층도 공간 배치가 잘 되어있었는데요. 소파와 테이블 좌석, 벽에 붙은 포스터들에서도 여기저기 신경쓴 흔적이 가득했습니다. 3층 다락방은 친구들끼리 여럿이 왔을 때 편하게 웃고 떠들기 좋은 공간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이곳의 시그니처음료인 그라나따 라떼를 마셨는데요. 그라나따 라떼는 얼음이 들어간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를 얼려 긁어 만든 샤베트같은 느낌의 얼음알갱이가 올려진 커피였어요. 처음 마셔보는 음료였는데 겉모습이 특이했고요. 에스프레소 얼음 알갱이를 숟가락으로 떠 먹었는데 쌉싸름하면서 단맛이 났습니다. 서서히 에스프레소 얼음이 녹으면서 일반 라떼와 비슷한 색으로 변하더라고요. 라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마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매장이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원하는 분위기의 자리에 골라 앉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이고 사람이 북적이지 않습니다. (주말에는 많을 수도…) 커피가 맛있습니다. 특히 그라나따 라떼는 다른곳에서 맛볼 수 없는 커피예요.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푸딩도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번에 방문하면 꼭 맛 보아야 겠습니다.)

TRACK3 인스타그램
주소: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776번길 49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0:00-22:00 / 매주 목요일 휴무
메뉴와 가격: 커스터드 푸딩 4,500원 / 메론소다 6,000원 / 에스프레소 그나니따 4,800원 / 아메리카노 4,500원 / 카페라떼 5,000원 커피와 음료 외 디저트 판매 *Happy Hour 12:00-13:30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1,000원 할인
주차: 신장동 공영주차장 (도보 2~3분) / 하남시청 주차장 (도보 5분) / 주말이나 공휴일은 경기 광주세무서(하남지사) 무료 주차 가능
특이사항: 펫 프렌들리(1층)

하남 맛집 연남추어탕 방문 후기

하남 스타필드 근처 당정뜰 & 메타세쿼이어길 나들이

하남 주차 가능한 카페 15곳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