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릳츠는 양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체인 매장은 양재점, 원서점(종로구), 도화점(마포구)이 있습니다. 양재점은 붉은색 벽돌건물 1층 ~ 4층까지 건물 전체가 카페입니다. 건물 전체를 쓰기 때문에 손님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넉넉하고 성향에 맞는 형태와 분위기의 좌석을 골라 앉을 수 있습니다.
프릳츠 방문 후기
지난주 양재동에서 업무 미팅이 있어서 프릳츠에 방문하였습니다. 업체 담당자분이 사무실 근처의 카페에 데려가 주셨는데요.
붉은색 벽돌 건물로 데려갔어요. 가정집인줄 알았는데 건물 전체가 카페더라구요.
옆에서 볼 땐 아무 생각없었는데 정문에 도착하니 검정색 테두리에 금장문, 간판부터 힙했어요!
매장 안은 더 힙 합니다. 다양한 메뉴 소개 인쇄물들과 판매중인 커피 원두 패키지들도 디자인에 신경쓴 느낌이 팍팍 나더라고요.
더욱 놀라웠던 것은 1층에 손님이 많아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 2층도 엄청 넓고 손님도 많고…
그런데 3층도 있고 4층도 있더라고요. 대박 넓음.
가운데 넓게 앉을 수 있는 커다란 공용 테이블도 있고 두 세명씩 앉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혼자 온 고객들을 위한 창가 바 테이블도 있었어요.
계단 곳곳에 메뉴판과 로고가 그려진 장식물들이 눈을 즐겁게 해 주었습니다.
저는 3층에 자리를 잡고 미팅을 했습니다. 평일임에도 손님이 많은 편이었지만
구석구석 다양한 자리가 있기때문에 조용한 자리를 찾아 앉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디카페인도 있음)도 맛있었지만 빵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카페 건물 앞에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어 시간 맞춰 방문하면 갓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프릳츠 양재점 인스타그램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24-11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2번 출구 도보 2분)
영업시간: 월~금 8:00-20:30 / 토,일 10:00-20:30
메뉴와 가격: 에스프레소 4,600원 / 아메리카노 4,600원 / 카페라테 5,000원 / 잎차 5,500원 / 브리오슈, 소보로, 단팥빵, 앙버터, 생크림 빵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