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방문 후기입니다. 분위기, 가격, 주차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곳은 매장 규모가 크고 도심 한 복판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2층은 통창으로 되어있어 비 오는 날 창가 좌석에 앉으면 커다란 나무 사이로 비가 내리는 운치있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리뷰
비가 내리는 날은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이 떠오른다. 언젠가 방문했던 날 비가 내렸었던 것 같다. 이 곳은 늘 손님이 많은 편이다. 그 날은 운 좋게 창가석 자리를 차지했다. 커피를 마시며 책을 좀 읽다가 문득 고개를 들었는데 비가 내리고 있었다. 바깥 풍경은 북적북적한 실내와 달리 차분한 느낌이었다.
어떤 날은 테라로사 2층에 2~30명은 족히 앉을 수 있는 대형 철제 테이블이 있다. 손님이 많아서 겨우 대형 테이블 한 귀퉁이에 자리를 잡았다. 스터디를 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온 손님도 있고 연인도 있었다. 같은 테이블이지만 아무도 서로를 신경쓰거나 의식하지 않는다. 이 곳에 앉으면 군중 속 고독을 즐길 수 있다.
1층과 2층 사이의 계단 좌석에 앉아 관람객 모드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계산대에서 주문하는 사람들, 바쁘게 오가는 사람들을 보며 자긱을 받기도, 멍하게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복잡함 속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머리를 비우고 혼자만의 상상을 할 수도 있다.
테라로사 포스코센터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0 1층
영업시간: 월~금 7:30-21:00 / 토,일 8:30-21:00 / 라스트오더 20:30
메뉴와 가격: 아메리카노(핫) 5,300원 / 아메리카노(아이스) 5,800원 / 카페라테 6,000원 / 카푸치노5,500원 외
주차: 평일 1시간, 주말 2시간 무료 / 초과시 30분당 2,000원
테라로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