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커피 서울숲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서울숲 블루리본 카페 추천 _ 센터커피 서울숲점
센터커피 서울숲점은 서울숲이 보이는 루프탑 카페인데요. 1층 주문카운터가 있는 매장,2층 매장, 3층 루프탑을 갖추고 있습니다. 얼마 전 커피도 마시고 노트북 작업도 할 겸 다녀왔는데요. 센터커피 삼성점에 방문한 경험이 있어서 센터커피의 커피가 맛있는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서울숲점은 서울숲 입구와 맞닿아 있어 공원뷰를 보며 노트북 하기에도 적당했습니다.
우선 주차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했습니다. 2호선 뚝섬역에서 내려 8번 출구로 나가 걸었는데요. 날씨가 선선해 걸어가기 딱 좋았습니다. 10분 정도 걸렸어요. 나중에 확인해보니 도보로는 뚝섬역보다 서울숲역이 조금 더 가깝더라고요.
센터커피 서울숲점은 갤러리아포레와 서울숲이 맞닿은 골목에 위치해있는데요. 빨간 벽돌로 이루어진 3층 짜리 건물입니다. 입구에 있는 계단을 몇 걸음 올라가면 1층 매장이 나오니 실제 매장은 1.5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붙은 6장의 블루리본 스티커가 이곳이 커피 찐 맛집임을 알려줍니다.
주문은 1층 카운터에서 할 수 있고요. 매장은 1층, 2층, 3층 다 이용 가능합니다. 2층과 3층은 매장 밖으로 나가 계단을 올라가야 하니 손님이 많으면 미리 올라가서 자리를 확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인지 자리가 널널했어요.
1층에서 커피를 주문하고 2층 입구 쪽 창가 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은 자리마다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고 서울 숲이 딱 보이는 창가라서 노트북 작업하기에 최적화 된 좌석입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는 귀여운 센터 커피 로고가 그려진 투명한 유리컵이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이었어요. 오후에 햇살이 창 안으로 들어와서 커피가 놓인 테이블이 따뜻하면서도 예뻤습니다. 작업 중 고개를 들면 보이는 창밖 풍경도 싱그러웠습니다.
센터커피 서울숲점은 노트북 작업도 가능하고 커피 맛 & 분위기까지 다 잡은 예쁜공간이었습니다.
센터커피 서울숲점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11
영업시간: 화~일 10:00-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찾아가는 법: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5번 출구 도보 8분 /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 도보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