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카페 소진담 _ 1층 야외 테라스, 2층 실내, 3층 루프탑 _ 하남 카페 추천 _ 미사리 카페 추천 _ 미사리 카페 루프탑 & 테라스

미사리 카페 소진담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1층에 정원과 고양이를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석, 2층에 넓은 실내, 3층에 조정경기장 뷰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소진담은 ‘하얀 보배를 담다’라는 의미이고 매일 신선한 재료로 수제 케이크를 만듭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00부터 오후 20:00까지입니다. 하남카페 추천 / 미사리 카페 추천 / 미사리 카페 루프탑 & 테라스

야외 테라스 & 루프탑 미사리 카페 소진담

미사리 카페 소진담

지난 월요일, 자동차 엔진경고등에 불에 들어와서 점검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냉각수 조절을 하는 써모스탯에 이상이 생겼다고 해요. 써모스탯은 작은 부품이지만 이상이 생기면 엔진에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힐수도 있다고 해 교체 요청했습니다. 교체 작업이 한시간 넘게 걸린다고 해서 근처 카페에 갔습니다. 야외 테라스와 루프탑이 있는 미사리 카페 소진담입니다.

자동차 수리점과 소진담이 가까워서 차를 수리점에 맡기고 걸어 갔습니다. 도보 5분도 안 걸리는 가까운 거리였어요. 소진담은 꽤 오랜만에 방문하는것이었는데요. 예전에는 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고 건물 바로 앞에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이제 건물 근처에는 주차를 막아놓고 정원 자체로 꾸며놓았더라고요.

주차는 입구 엄청 넓은 공터에 할 수 있고 주차 안내요원분이 계십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카페 건물까지 1분 미만으로 걸어들어가는데요. 이 길가에 엄청 예쁜 꽃들이 만발했어요. 거의 성인 키 만큼 키가 큰 보라색 꽃이 건물 바로 앞까지 이어져있어서 진정한 꽃길을 거닐 수 있습니다. 정말 예뻐서 꽃 사진만 백장 찍은 듯. ㅎㅎ 보라색 꽃 뒤에는 메밀꽃과 키 큰 초록 나무들도 있고요,.

제가 꽃 사진을 찍다가 꽃 숲에 숨어있던 치즈냥이와 아이컨택했답니다. 도망가지도 않고 멀뚱히 눈싸움했어요. ㅎㅎ 소진담에 고양이 세 마리가 있답니다. (세 마리가 다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본 아이는 셋이에요. 치즈냥 두 마리와 검정 고등어태비) 소진담에서는 냥이들을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날씨가 좋아서 고양이들은 1층 테라스에서 평화롭게 낮잠을 자고 있었어요. 고양이들과 조금 놀다가 주문 카운터가 있는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2층 카운터 옆에 키오스크가 두 대 있어서 여기서 주문하면되고 음료가 준비되면 휴대폰으로 알림이 옵니다. 처음보는 메뉴인 아보카도명란 바게트와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이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있어서 골라 앉을 수 있습니다. 창가에 앉으면 윤슬이 부서지는 조정경기장 호수뷰도 볼 수 있고요. 저는 잠시 노트북으로 일을 하려고 실내 쪽 좌석에 앉았어요.

사진을 좀 찍고 있자니 알람이 울려서 음료와 빵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스라떼는 익숙한 비주얼과 맛이었고요. 아보카도 명란 바게트는 세 조각의 바게트 위에 으깬 아보카드 듬뿍, 그 위에 마리네이드 된 토마토와 명란 소스가 올려져 나왔습니다. 사이드로 약간의 샐러드 채소와 소스가 뿌려졌고요. 야채가 엄청 신선하진 않았어요. 쏘쏘. 바게트는 부드러운 아보카도에 짭짤하면서 약간 매운 소스가 얹어져 좀 특이했습니다. 아보카도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아니라면 그냥 소진담 메인 케이크를 드세요! ㅎㅎ

미사리 카페 소진담

실내에 좀 있다가 3층 루프탑에가서 조정경기장 뷰도 보고 1층 테라스에서 그루밍 중인 고양이도 관찰하고 다시 꽃길을 걸어 나왔습니다. 한시간 남짓 짧은 시간머물렀지만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소진담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 40번길 178-42
영업 시간: 월~금 10:00-20:00 / 토,일 10:00-20:00
메뉴와가격: 아메리카노 6,000원 / 카페라떼 6,500원 / 아보카도 명란 바게트 8,000원 등 음료와 디저트(케이크) 메뉴 다양
*수제 케이크 네이버 예약 가능
*키오스크 주문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주차 무료
*야외 테라스에 사는 귀여운 고양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