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팅 카페 (Doting) _ 홍천 수타사 근처 가볼만한 카페 _ 영귀미면 덕치길 116

홍천 수타사 가는 길목에 위치한 도팅 카페 내 돈 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도팅은 수타사에서 차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통창으로 자연 경관을 무한감상할 수 있는 한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도팅 카페 방문 후기

도팅 카페

도팅은 수타사와 수타사 산소(O2)길(방문 후기와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에 다녀오면서 방문하게 된 카페다. 수타사에서 차로 9분 거리였다. 도팅은 홍천의 산과 들을 배경으로 넓은 앞마당(주차장)과 통창을 가진 카페였다.

도팅의 뜻이 무얼까 궁금했는데 친절하게 써 있었다. ‘애지중지하는’ 또는 ‘조건없는 사랑’이라는 뜻이다. 사랑스러운 단어다. 도팅 카페에서는 커피와 라떼류, 에이드, 차 종류, 생과일 쥬스를 판매한다. 메뉴 종류가 무척 많았다.

디저트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마카롱과 말렌카꿀케이크와 스콘, 까눌레, 휘낭시에도 있다.

크림라떼 두 잔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전체적으로 통창에 층고가 높았다. 카페 내부에 커다란 식물 화분이 가득하고 밖에는 산과 나무들이 보여서 작은 식물원 느낌도 났다.

도팅
주소: 강원 홍천군 영귀미면 덕치길 116
영업시간: 월, 수~일 10:00-19:30 /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와 가격: 아메리카노 5,500원 / 카페라떼 6,000원 / 버터크림라떼 7,500원 / 수제 마카롱 3,000원 / 말렌카꿀케이크 6,000원 외 음료와 디저트 메뉴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