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동동국수집 육칼 맛, 가격, 방문 후기

남양주 맛집 동동국수집에서 육칼을 먹은 후기입니다. 남양주 동동국수집은 육개장과 육칼, 비빔국수 맛집으로 다수의 방송그램에 소개돠었습니다. 이 글은 남양주 동동국수집 위치와 맛, 가격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양 많고, 쫄깃하고, 맛있는 남양주 동동국수집 육칼

남양주 동동국수집

가을이 진짜 왔는지 바람 온도가 달라졌어요. 어제 날씨가 흐리고 추워서 남양주 동동국수집 육칼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방송에 나와서 사람이 많지 않을까, 테이블링을 해야할까 걱정했는데 평일이기도 하고 방문한 시간도 오후 2시쯤이어서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내부에 손님이 있긴 했지만 좌석은 널널한 편이었어요.

자리를 잡고 육칼을 주문했습니다. 육전도 먹고 싶었는데 혼자라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아쉽게도 반접시는 주문이 안되더라고요.

동동국수집 육칼은 육개장과 면이 따로 나오고 공깃밥도 나옵니다. 대신 공깃밥은 1/2 양이에요. 면이 엄청 많지 않기때문에 공깃밥까지 다 먹을 수 있습니다.

육개장은 파가 많이 들어있어 시원하고 약간 칼칼합니다. 맵지는 않아요. (적당히 매운것 잘 먹는 제 기준) 건더기도 가득 들었습니다. 우선 국물에 칼국수 면을 넣어서 건더기와 같이 먹었습니다. 칼국수 사리는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고 전문점에 주문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굉장히 쫄깃합니다.

칼국수 면을 다 건져먹고 난 후 공깃밥을 남은 육개장에 말아 먹었습니다. 반찬중에 무우 절임이 육개장과 가장 잘 어울려요. 반찬과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육개장 1인분이 10,000원인데 포장을 하면 2~3인분이 13,000원이에요. 포장해다가 가족끼리 나눠먹으면 훨씬 절약되고 많이 먹을 수 있겠죠. 포장이 미리 다 되어있어서 주문하면 바로 가져갈 수 있답니다.

동동국수집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영업시간: 매일 9:00-21:00 / 브레이크타임 15:20-16:30
주차: 가게 앞 넓음
메뉴와 가격: 육개장 10,000원 / 육칼 11,000원 / 육곱탕 13,000원 / 명태무침 12,000원 / 비빔국수 8,000원 / 소고기 육전 16,000원
*방문 전 테이블링으로 대기 확인 가능 / 2팀 이상 대기시 대기예약 걸고 방문 가능

남양주 조안면 동치미국수 맛집 [죽여주는 동치미국수] 정보 보기

남양주 가볼만한 곳 [운길산 수종사] 정보 보기

구리 한옥카페 [아차산로59] 정보 보기